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여행/2016 일본

by 거북2 2016. 10. 29. 19:33

본문

오늘은 교토 아라시야마와 청수사를 보러 갈 예정이라

아침일찍 난바에서 우메다로 이동을 합니다.


아라시야마 대나무숲을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작고 수학여행시즌이 겹쳐서 

사람 구경만 엄청하고 돌아왔네요.


오사카돔구장이 보이네요. 


조그만 강을 건너 전차를 타고 우메다로 이동합니다.


우메다역을 잠깐 구경하고 한큐선을 타고 가츠라로 이동합니다.



가츠라역에서 아라시야마행 전차를 갈아타기 위해 잠시 기다립니다.




아라시야마역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일찍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는게 조그만 시골 동네 느낌이네요.




작은 개울이 나오는데 경치가 좋네요.


조금 더 걸으니 큰 강이 나오네요. 길건너가 아라시야마 관광지인가보네요.


이 다리가 도개츠교입니다.



다리까지 오니까 관광객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학생들 수학여행도 온것 같구요.



천천히 경치를 둘러봅니다.




다리는 건너면 보이는 일본 사찰들이 많이 보입니다. 대나무숲으로 가는길에 보이는 사찰들을 잠시 둘러봅니다.







대나무 숲으로 가는 길 입구입니다. 수학여행 시즌인지 학생들이 많이 보이네요.


대나무 숲에 들어섰는데 규모가 큰것 같진않네요. 2~30분 둘러보면 다 보는 것 같습니다.






대나무숲을 금방 둘러보고 아라시야마 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상점들을 구경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