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 펀다이빙 #2 - 파이프 포인트

여행/2017 사이판

by 거북2 2017. 5. 9. 12:16

본문

사이판에서의 2번째 날입니다.

오늘의 다이빙 계획은 오전 보트다이빙 2회, 오후 그로토 1회 입니다.

마사샵의 3회 다이빙 가격은 165$였고 미나상과 펀다이버 3명이 같이 다녔습니다.


숙소에서 픽업이 7시 30분이라 좀 서둘러서 아침을 먹고 

미나상의 픽업을 받아 보트 선착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생각보다 조그만 보트라 당황했지만 5명을 태우긴 충분한 크기였구요.

오늘의 첫번째 다이빙 장소인 파이프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파이프 포인트는 해수를 끌어올리기 위해 설치한 파이프가 있는 포인트로

작은 산호 섬 같은곳에 이글레이 무리가 떼지어 나타난다고 합니다.


운이 좋은 분들은 약 50여 마리의 이글레이 무리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제가 같을 땐 3마리 뿐이였지만 그래도 신기하고 이쁘고 하더라구요.






입수하면서 찍은 보트 입니다. 사람과 크기를 비교하면 작다는게 느껴지네요.




입수 후 바로 이글레이 2마리가 반겨줍니다.




밥을 주는 줄 알았나요? 자꾸 주위를 맴도네요.


사이판의 시야가 정말 엄청납니다. 꽤 멀리서 구경하고 있었는데도 잘보이네요.





이글레이 구경이 조금 무료해지면 잠깐 딴곳한번 가서 놀구요.



미나상입니다. 작은 체구임에도 체력이 왕입니다. 














Dive Date 2017.03.24
Location SAIPAN
Diving Point PIPE Point
Water Temperature 28℃
Time in 8:12
Dive Time 38mins
average depth 15.4m
maximum depth 19m
Dive Center Masa Dive Saipa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