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 달맞이 고개

여행/국내여행

by 거북2 2016. 8. 1. 12:49

본문

2월말에 다녀온 부산여행 마지막 후기입니다.

2일차에 해운대와 달맞이 길을 구경하고 왔습니다.

아직 봄이 오기전인데도 바다에 들어가는 분들이 있네요.

널찍한 백사장에 갈매기도 보이고 탁트인 바다가 스트레스를 날려주네요.

해운대부터 달맞이길을 따라 청사포까지 3시간정도 걸었던 것 같은데 

경치가 좋아서 힘든줄 모르고 걷다가 숙소와서 퍼졌습니다.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보기힘든 아무도 없는 바닷가입니다.


달맞이 고개로 가는 중에 폐선된 철로가 보이네요. 나중에 청사포에서 철로를 따라 걸어왔습니다. 해변에 철로라 운치있네요.


달맞이 고개 중간에서 본 해운대입니다. 날이 흐리네요 ㅠ


어느덧 청사포까지 걸어왔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